본문 바로가기
치료후기

인천가로세로한의원 탈모치료 후기

by garosero한의원 2014. 2. 27.

인천가로세로한의원 탈모치료 후기




● 지점 - 인천점


● 진료파트 - 탈모


● 작성자 - 이태화


● 제목 - 조금씩 탈모에서 벗어나는 기분!!



처음 탈모치료 하는곳을 검색해보고 전문적인 치료와 후기를 보고

인천점을 방문한지도 벌써 3개월이 되었네요.

늘 바쁜 일과 빈번한 출장으로 인해 치료를 받아야지 마음만 먹었다가

치료를 시작하면서 일주일에 한번씩 퇴근후 저녁마다

치료 가는것이 힘들기도 했고..

처음엔 한약한 하루에 3번 꼭꼭 챙겨서 먹는것도

저에겐 쉬운일이 아니였지만~

직접 머리에 맞는 침치료들도 어찌나 하루의 숙제같이 느껴지던지

근데 이제는 적응이 됐는지 주2번을 못나가면

뭔가 해놓지 않으면 안될 업무같고, 

한약을 못챙겨 먹으면 찜하기까지 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처음한달동안은 치료받으면서는 귀찮았지만

샴푸할때 머리카락이 덜 빠져서 좋더니 

이제 3개월이 되었더니쉬는날이면 늘 모자를 쓰고 외출했는데

이제는 앞으로 내렸던 앞머리를 조금은 짧게 이발까지 했네요.

나이보다 훨씬 늙어보인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조금씩 탈모에서 벗어나는 기분에 기대됩니다.

어제는 다시 3개월을 치료결제했는데요.

정성껏 치료해주신 친절한 인천점 식구들 감사합니다.